후원안내

 해외선교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마르 16,15).

말씀을 읽고, 공부하고, 나누며 얻은 기쁨과 자유와 해방은 가두어 둘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레 흘러넘쳐 이웃에게로 퍼져나가고 번져나갑니다.   그렇게 우리가 체험한 기쁜 소식을 온 누리에 전하는 것이 선교입니다.

한국 교회에서 가톨릭성서모임을 시작한 영원한 도움의 성모 수도회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세계 곳곳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 교회는 ‘받는 교회’가 아니라 ‘주는 교회’가 될 만큼 성장하였습니다.

200여년 전 외국 선교사들이 한국에 와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었던 것처럼, 이제는 우리가 세계 곳곳의 가난한 나라, 가난한 교회를 찾아갑니다. 페루, 필리핀, 중국, 카자흐스탄, 베트남 등 낯선 문화와 언어의 장벽을 넘어 주님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일에 여러분도 함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선교 후원금은 영원한 도움의 성모 수도회 수녀들이 파견된 해외 선교지에서 복음을 전하는 데 쓰입니다.

PERU 페루 선교이야기

복음을 전하는 공동체로써 그동안 걸어온 우리의 길을 돌아봅니다. 시시각각으로 다가오는 작고 좁은 길, 굽은 길, 광야의 지친 사막 길..,그 길을 통해 우리는 이웃을 만나고 사람들과 더불어 하루하루 살아갑니다.

PHILIPPINES 필리핀 선교이야기

나보따스의 하루가 시작되면 오늘도 우리는 소중한 이웃을 찾아 나섭니다. 유치원으로, 환자가 있는 곳으로, 급식소로 우리는 가는 곳마다 소중한 이웃을 만나며 주님이 그들과 함께 있음을 발견하고 주님과 함께 있는 그들을 통해 우리도 그들과 함께 하는 길을 배워갑니다.

KAZAKHSTAN 카자흐스탄 선교이야기

넓고 광활한 메마른 스텝 지역에 강제로 이주당해 와서 자리 잡은 이들의 아픔과 희생이 서려있는 땅 카자흐스탄. 고통스럽게 살아가는 고려인 2세, 3세들의 삶을 만나면 그들의 무고한 고통과 아픔, 희생제물이 된 그들의 삶에는 하느님이 계셔야만 한다는 생각이 깊어집니다.

VIETNAM 베트남 선교이야기

베트남 언어 공부를 마치고 막연하게 가졌던 베트남 선교를 해 나감에 있어 우리보다 먼저 준비하시고 계신 하느님의 섭리로 도움의 손길이 줄 서 있음을 체험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하느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영역 안에서 최선의 정성을 담아 봉헌하는 마음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후원금 송금

신한은행 140-006-010754 (재)영원한 도움의 성모회
국민은행 036137-04-001127 (재)영원한 도움의 성모회
하나은행 121-910004-74004 (재)영원한 도움의 성모회

 후원 문의

서울특별시 성북구 솔샘로 15라길 2-18
영원한 도움의 성모 수도회
02-2171-1551